본문 바로가기
제품후블

[나이키 운동화]여름신발 추천<#나이키 에어리프트>화이트 타미슈즈(나이키신발)솔직한 후기✌족발신발

by 후블 2021. 5. 2.
728x90
반응형

[나이키 운동화]여름신발 추천<#나이키 에어리프트>타미슈즈(나이키신발)솔직한 후기✌족발신발

 

안녕하세요^^티스님들

오늘도 좋은 주말 보내시고 

모두가 좋은 일이 일어날 거니까 항상 행복하십시오!😎

 

오늘은 제 물건은 아니고 찹쌀이의 물건을 리뷰할까 합니다^^

그것은 바로 나이키 신발 중 요즘 핫하다는 

족발신발<나이키 에어리프트>화이트입니다:)

타미 슈즈라고도 하던데 커플로 사려다가 

저는 소화하지 못할 것 같아서 사지 않고 찹쌀이 것만 샀습니다

한번 후기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짜잔! 일단 온라인에서 샀습니다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샀고

가입하시면 10000원 쿠폰을 줘서 

조금 더 싸게 살 수 있으며10만 원 정도에 샀습니다^^✌

언제나 택배 박스는 사람을 두근거리게 하죠!

박스를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쪽에는 주문확인서 및 반품을 요할 때

필요한 서류 하나와 신발 박스가 있습니다

짜란 열어보겠습니다

반쪽만 열어도 찹쌀이는 이쁘다네요 ^^

따단~ 일단 찹쌀이가 너무 좋아해서 기분이 좋네요^^

나이키 에어리프트의 후기가 여러 가지 있지만

저도 보이는 데로 한번 후기 써보겠습니다

정말 유명해진 족발신발(타미신발)이라고 하죠

저는 발레슈즈처럼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이것이 은근 실물깡패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다만 단점 한 가지 갈라져있는 앞쪽 부분..

박음질이 잘 안되어있는 부분들이 많고 ㅠㅠ

내구성이 약할 거 같습니다

이것은 찾아보니 거의 안 좋게 나오는 것 같아서 운이 좋으신 분들은 

마감처리가 잘 돼있겠지만 ㅠㅠ 거의 마감처리가 안 좋은 것 같습니다

착용샷입니다

나이키 에어리프트는 발이 편한 신발로도 유명합니다

찹쌀이가 다닐 때 발이 편하기 위해 또 이쁘기 때문에 구매한 것이 제일 크다고 하는데요

맨발에 신어도 편안하다고 합니다

또한 여름 신발로 정말 시원하고 발이 편할 거 같다는 찹쌀이

이쁘냐고 계속 물어보네요^^

제가 보기에도 실물이 더 이쁘긴 하고 

맨발보다는 양말을 신었을 때 더 이쁘고 느낌이 달라집니다:)

그리고 조금 크게 나왔다고 해서 

사이즈를 업해서 사라시는 분들이 있었다는데 

찹쌀이는 240mm인데 단위가 10 단위로 나와서

그냥 240mm를 샀는데 딱 맞다고 합니다

발볼이 조금 있으신 분들은 사이즈업 

발볼이 없고 10 단위이신 분들은 딱 맞게 구매하시고 

5 단위이신 분들은 한번 신어보시고 구매하시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결론:후블은 구매 전에 소화하기 힘들다고 생각했고 찹쌀 이는 너무 구매하고 싶어서

구매를 했고 실물을 보니 후블도 살까? 하고 고민이 들었다(실물이 이쁘다)

 

오늘의 후블은 끝이 났습니다^^

여름 신발로 나이키 신발, 족발 신발로 유명한 <나이키 에어리프트>로

구매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모두 주말 잘 보내시고 

모두가 좋은 일이 눈사태처럼 일어납니다^^ 그러니 모두 화이팅

그럼 안뇽 다음 이 시간에 만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