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후블

[아이소이]여드름 없애는법<#응급토너>여드름화장품 토너추천(여드름 관리)도전!

by 후블 2021. 4.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님들^^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후블 인사드립니다:)
다들 평일에 고생하셨는데 좋은 주말 보내시고 서비스직이나 특수 종사자, 주말에도 일하시는 모든 분들

집에서 집안일하시는 분들 전부다 응원하고 화이팅입니다😁

 

오늘은 제가 피부도 예민하고 여드름성 피부인 데다가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마스크도 끼고 다니고 미세먼지도 많고 ㅠㅠ

진짜 피부가 난리가 나네요 😂😂

피부 좋은 사람들을 보면 너무 부럽습니다

일단 리뷰는 두 가지를 할 건데요

이번에 화장품을 전부 다 바꿔서 토너와 엠블?을 먼저 소개해드릴 건데 

오늘은 토너 먼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아이소이 응급 토닉]입니다

아이소이는 원래 성분이 좋기로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저도 한번 바꿔보았습니다

(피부가 좋아지기를 바라면서!!)😘

케이스에 보면 여러 가지 정보가 쓰여있는데요 

일단 독일 더미 테스트에서 EXCELLENT를 획득했다는데 아주 훌륭하다는 것 같습니다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되어있고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도 완료되었다고 합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모공을 막는 가능성이 낮아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테스트라고 합니다:)

옆쪽에는 사용방법과 주의사항 제품 설명 등이 쓰여있습니다

설명에서도 성분도 쓰여있고 여러 가지 쓰여있습니다:)👍

아이소이가 특별한 이유도 쓰여있습니다^^

유수분 밸런스 조절과 자연 유래 성분, 피부 기초체력도 케어해준다고 합니다

가장 좋은 것은 피부가 깨끗해졌다는 만족도가 95%라는 것이 너무 좋네요 

제발 저도 95% 안에 들어가길 기도하면서 써보겠습니다

다른 옆면에는 전성분이 쓰여있는데요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전부 좋은 성분이라고 합니다 자연 유래 성분이고 파란 글씨는 더 강조되어있는 것 보니 

피부에 좋은 것 같네요:)

(어성초 하나 알겠네요 ㅠ)

저는 용량 90ml인 것을 구매했습니다

올리브영에서 2만 후반대로 구매했습니다

한 손에 딱 들어오는 귀여운 토너:)

이 병을 얼마나 쓸지 궁금하네요

토너는 물보다는 점성이 있지만 많이 흐르기 때문에 

솜에 묻혀서 얼굴을 닦아내듯이 케어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토너는 거의 묽죠? ㅎㅎ)

발라 놓으니까 정말 물 같습니다 향은 은은한 향으로 저는 좋은 것 같습니다

(참고로 팔입니다^^왜 이렇게 다리 같지 ㅠㅠ)

이렇게 #아이소이 응급 토닉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다른 후기들을 보면 꾸준히 쓰니 개선된다는 이야기들도 많고 

저도 한번 열심히 꾸준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후블은 제품후블로 

끝이 났습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시고 

모두들 좋은 일이 눈사태처럼 일어날 거니까 화이팅!!

오늘도 공감과 구독해주시면 

너무 힘이 될 거 같습니다^^❤

다음 이 시간에 만나요 안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