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후블

[#황성주 닥터스 발효생식]아침식사 대용으로 좋은 생식

by 후블 2021. 4. 13.
728x90
반응형

티스 여러분

안녕하세요!😊

무엇이든지 후기로 남기는 블로그

후블입니다^^

 

다들 좋은 아침이죠? 오늘 오랜만에 일찍 일어나서 운동을 하니까 

기분은 좋은데 날씨가 흐리네요ㅠㅠ

어제 비가 와서 그런가 봅니다 다들 우산 혹시 모르니까 챙기시고 

오늘은 일찍 일어난 김에 아침을 먹으려고 보니 예전에 사놓았던 

생식이 눈에 들어와서 한번 후기로 남겨놓을까 합니다!

 바로 #황성주 닥터스 발효생식입니다

다들 아침 출근하실 때 굶고 출근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ㅠㅠ 저도 이해합니다 아침에 일어났을 때 아주 피곤하고 

먹기는커녕 더 자고 출근하고 싶으니까요 ㅠㅠ

 

1일 1식으로 건강 챙기자고 쓰여있습니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건강에 더 신경 쓰시는데 

정말 건강은 중요한 것이니 모두 챙기자고요!

그리도 수익금의 10%는 이로미 나눔 활동에 기부된다고도 하네요^^

저는 하루 1 포식 먹었지만 3포까지 먹어도 된다고 되어있네요!

상자 안에는 21일 챌린지라는 종이도 함께 있는데 

이것도 같이 표시하며 먹으면 

목표 달성도 하고 성취감도 생길 거 같은 그런 느낌이 드네요👏

그리고 저는 맛없는걸 많이 선호하지는 않아서 

아몬드 브리즈와 같이 섞어먹었습니다

아몬드 브리즈는 사랑이죠^^

이것과 같이 먹으면 맛도 좋고 영양도 더 챙길 수 있는 느낌이에요 

작은 아몬드 브리즈를 통에 다 넣고 한포 섞으면 딱 맞는 거 같습니다

생식을 보자면 녹차가루 색깔로

고소한 향이 나면서도 조금 날것의 냄새가 나는데요

여기서 잠깐~!

생식과 선식의 차이는 제가 알기로는 

생식은 차가운 바람으로 말려서 가루를 낸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소화기관이 약한 분들은 맞는지 잘 확인하고 드셔야 돼요 :)

이렇게 넣고 흔들어 주시면 됩니다

아 텀블러도 같이 온 것으로 아주 사용하기 좋아요!

유통기한이 한참 지나있는데 

제가 오래전에 시키고 후기를 남겨놓으려고 찍어놨다가^^

지금에서야 올리는 늦장 꾸러기.. 후블

지금도 아직 사서 먹고 있답니다

잘 섞어주면 녹차처럼 되는데 

진짜 말차 맛이 살짝?! 나는 것 같기도 하고 ㅎㅎ

아침에 간단하게 먹고 나가기 진짜 좋겠죠?

이렇게 구성되어있는 초간단 아침 챙겨 먹기!

#황성주 닥터스 발효생식

건강의 좋은 레시피로 만들었다니 

꾸준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후블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들 요즘같이 불경기에 힘들고 피곤하실 텐데 

전부 힘내서 이겨내자고요!

다들 파이팅! 그럼 안녕! 다음번에 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