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후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별미 간식<#별난 호떡>맛집 투어

by 후블 2021. 4.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님들

오늘도 다들 열심히 힘내시고

건강 조심하세요😘

 

어제 후기를 남기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후기를 남겼었는데요

그것에 이어서 두 번째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식사를 하고 나서 아동복과 할인하는 것들을 구경하다 보니

조금 출출해져서 다시 한번 테이스트 빌리지로 갔습니다

 

 

정말 할인은 많이 하더라고요 ㅎㅎ

 

 

어제 후기와 비슷한 사진이죠? ㅎㅎ

하지만 다른 사진이랍니다!

 

 

테이스티 빌리지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밖으로 나갈 수 있는 슬라이딩 도어 같은 게 있는데요

진짜 잘 찾아야 돼요 ㅠㅠ

바로 별난 호떡이라는 호떡 매장입니다

처음에는 문이 닫아 있고 밖에서도 찾았는데 밖으로는 못 가고 

안쪽에서 슬라이딩 도어를 열어야 들어갈 수 있더라고요 

조금 푸드트럭 같은 느낌으로 하신 거 같습니다:)

 

 

날이 어두워지면서 조금 추워서 안쪽에서 기다렸습니다^^

호떡 매장 옆에 다른 매장 두 개가 있었던 거 같은데요

요즘 코로나 팬데믹 시대여서 ㅠㅠ 다들 매출이 안 나와서 힘든가 봐요

문을 닫았더라고요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ㅠㅠ

 

 

아무튼 후블은 아이스크림 호떡과 씨앗호떡을 시켰습니다

강릉에서 먹었던 아이스크림 호떡이 너무 생각나서 시켜봤습니니다

 

 

아주 맛있게 생겼죠? 

곧 여름이 되면 길에서 잘 보지 못하는 별미 간식 

호떡입니다 ㅎㅎ

근데 별난 호떡인지 별난 씨 호떡인지 상호명이 헷갈리네요 ㅎㅎ

 

 

아이스크림과 호떡을 같이 먹으면

차가움과 뜨거운 것의 조합:)
진짜 별미인 것 같습니다

별미 간식이지만 간단한 간식이기에 오늘의 후기는 조금 짧네요 ㅠㅠ

 

 

오늘의 후블도 끝이 났습니다

요즘같이 코로나가 심한 시대에 

다들 조심하시고요 또 문을 닫은 매장들을 보니 마음이 아프고 그렇습니다 ㅠ

모두 힘내서 코로나를 물리치고 다시 평화로운 일상을 돌려받았으면 합니다^^

다음 후기는 더욱 좋은 후기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그럼 안뇽~😍

728x90
반응형

댓글